신부 웨딩 헤어 스타일, 돌잔치 로우번 혼주스타일 장단점 모음집

신부 웨딩 헤어스타일, 돌잔치 로우 번 웨딩 스타일 장단점 모음 뷰티 인플루언서 @Maitu

세상에 하나뿐인 결혼식을 위해 어떤 신부의 웨딩 헤어스타일을 할지 결정하는 것도 꽤 즐거운 생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은 21년 동안 결혼식을 진행해온 마이투의 경험과 함께 신부 웨딩 헤어스타일, 돌잔치 헤어, 결혼식 스타일까지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1. 신부 웨딩 헤어스타일 – 로우 번

가장 일반적이고 불리한 디자인은 로우 번 스타일입니다. 클래식하고 우아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세련된 이미지를 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얼굴이 크거나 길거나 둥근 경우, 얼굴 모양을 보완할 수 있기 때문에 얼굴 라인 주위에 느슨한 머리를 선택하는 신부가 많습니다.

마이투의 경우 상대적으로 큰 얼굴형을 가지고 있지만, 우아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원했기 때문에 머리를 기르지 않았다. 비록 얼굴형에는 어울리지 못하지만 좀 더 시원한 이미지를 주었기 때문에 지금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헤어 디자인이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지루해 보이거나 단조로워 보이는 단점이 있습니다. 특히 화려한 이미지를 원하는 신부들은 다소 밋밋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리고 목이 짧거나 두꺼운 경우, 목라인에 문제가 많은 경우에는 자신감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루즈하게 로우 번을 하면 잔털이 빠질 수도 있다는 점 역시 고려해야 할 부분이다. 스프레이나 핀 등을 이용하면 고정력을 높일 수 있는데, 무거워지고 답답한 느낌이 듭니다. 느끼실 수도 있어요

2. 신부 웨딩 헤어스타일 – 하프 포니테일

최근에는 자연스러움과 우아함을 동시에 가질 수 있는 하프업 스타일이 트렌드다. 내추럴하면서도 드레스와 잘 어울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마찬가지로 얼굴형을 부드럽게 보완해주며 사랑스러운 느낌까지 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있다

하지만 하프업 번은 로우 번에 비해 머리카락이 길게 늘어지기 때문에 얼굴을 가릴 가능성이 높고, 스타일링 디테일이 부족할 경우 완성도가 떨어져 보일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정면이나 옆모습을 강조한 사진에서는 머리카락이 얼굴을 가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파도가 약해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3. 돌잔치 / 혼성웨딩 스타일

주로 한복을 입는 돌잔치나 결혼식의 경우 앞서 언급한 로우 번 디자인을 추천한다. 특히 돌잔치 같은 경우에는 아이를 안고 있거나 활동량이 많기 때문에 머리를 엉망으로 만들지 않는 디자인은 필수입니다.

한복보다는 캐주얼한 원피스나 세미 정장 스타일을 입는다면 포니테일이나 하프업,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도 잘 어울린다. 심플한 리본이나 머리핀, 액세서리를 추가하면 더욱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4. 결론적으로…

오늘은 신부 웨딩 헤어스타일, 돌잔치, 웨딩커플 스타일의 장단점을 정리해 볼 수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자신의 기분과 스타일을 객관적으로 이해한 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